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전주 맛집) 현대옥 본점

콩나물국밥 으로 유명한 전주 명물 현대옥에 다녀왔어요
입구 모습입니다

주차장에서 건물 모습입니다

메뉴는 얼큰 돼지국밥쭈꾸미볶음 으로 정했습니다

자율배식대에서는 밥과 콩나물 반찬을 원하는 양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게 되어 있네요

2층에는 콩나물 박물관으로 꾸며져 있어서 대기 손님들지루하지 않게 배려해 두었네요

대기표를 받고 자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에인 같아 좋네요

콩나물에 대한 이야기도 현대옥의 역사에 대해서도 소개 되어 있네요

화장실에 1일 타올도 인상적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찾는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나 봅니다 고객을 위한 작은 배려가 다시 찾게 만드는 힘인 같네요 명절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이것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새해 많이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