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후기

피로회복에 좋은 "황침단"효능

봄이 되면  겨우내 움츠렸던  몸이  나른해지며  피로감과  춘곤증에 시달리게 되지요 지인을 통해 황침단에 대해 알게 되었어요

황침단은 공진단의 재료인데 그보다귀한 거라고 하네요 몸에 좋은 각종 재료를  일양약품 해서  만들어다고 하는 황침단

효능을 알아 보았습니다  피로회복 원기 회복 감기 예방  면역력 증가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6세 어린이부터 섭취가 가능하다고하니 면역력증진에 관심있으신분들에게 특히도움이 될 것  같네요

또 황침단에는녹용, 홍삼 ?오미자 복분자 ,토사자 ,사상자, 산수유 등등각종 몸에좋은 재료들을정성껏 만들었다고하니까 몸이하여 고민인 분들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기도하네요
황침단에 효능이 알려지면서 여러가지 유사 제품들이 많이 나온다고 하니
정품확인서가 확인은 필수~~~

하나 하나 정성껏 소포장 되어 있어  위생적이고  보관도 편하고  먹기도  편하네요



공진단은 한의원에서 1알에 5~6만원하는 데 황침단은 그 가격에비해서는 저렴한편이지만
그렇다고 쉽게 구입할 있는 가격도 아니랍니다~~~
그러나 효능과 제품은 공진단에비해 뒤쳐지지않는다고하네

부모님 면역력과 체력증필요한분들과 아이 면역력 높여주고싶으신분들은
또 매일매일이 피곤함에 기력이 없으신분들에게 도움을 준다고 하는 황침단! 비싼 가격때문에
혹시보약을  망설이고 있다면 한번 고려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귀하신 분들에게 정성을 담은 선물로도 괜찮 을것 같습니

잇님들 건강 하시기를 바라며 이것으로 오늘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상품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기한 빨간 바나나  (6) 2018.04.27
스트로베리 앤 치즈 초코파이  (4) 2018.04.23
기침예절 팁  (2) 2018.02.01
오유민동태마을 전주 중화산동 맛집  (12) 2018.01.25
(핫아이템) 충전용 핫팩  (12) 2018.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