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용인 처인구 한정식 맛집 산채골


안녕하세요???  잇님들 눈부시게 좋은 날씨입니다~~
이번에 남동생이 이사를 해서 어머니를 모시고 남동생이 살고 있는 용인에 다녀왔답니다
도착한 시간이 점심시간이라 남동생이 추천한 용인 처인구에 한정식집 " 산채골"로 갔답니다
점심시간인데 자리가 없을 정도로 손님이 많았답니다


남동생과 저는 영양돌솥밥 어머니는 연잎밥을 주문 했는데 메밀전이 먼저 나왔네요~~
음식이 나오는데 사진을 찍고 찍으니 블로그에 관심이 없는 남동생은 남동생이 이해를 못 하네요ㅎㅎㅎ


정갈한 반찬이 뒤따라 나오고 제육볶음과 청국장 찌개가 나온


영양 돌솥밥 돌솥에 나왔고 연잎밥은 연잎에 쌓여서 왔어요
돌솥밥은 밥을 그릇에덜어먹고 물을 부은 뒤 뚜껑을 덮어 두었다가 누룽지와숭늉으로 먹는답니다


어머니 남동생 모두 만족한 식사 였답니다 용인 가실 있으면 들려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약도도 같이 올렸습니다 화창한 날씨만큼 행복 가득한 하루 되시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