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전주 혁신도시 삼겹살 맛있는 집


전주 혁신 도시에 위치한 다리미 삼겹살 집입니다


다리미 삼겹살 어떤 연관이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재미있는 상호네요^^


뚝배기가 아닌 작고 귀여운 프라이팬에 된장찌개가 나왔네요'~

불판위에 묵은 김치 ,파채 ,파인애플, 마늘이올려졌네요
기대~기대~~


도톰한 삼겹살 입장~~


짜잔  드디어 다리미 이름의 비밀이 밝혀졌어요~~ 도톰한 삼겹살을익게 하기 위해서 무거운 다리미를 올려 주시네요^^


익은 삼겹살을 소스에 찍어 고추냉이 파채 익은  김치와함께 싸먹으니 맛이일품입니다~~


사진으로 맛을표현할 수 없어서 조금 아쉽네요 ~~  삼겹살의무한변신 만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