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전주 혁신도시 삼겹살 맛있는 집 2[리가든]

오늘은삼겹살 맛있는 추천 받아서 혁신도시에 있는 리가든에 왔답니다^^

북해도식구 이이자카야?? 제겐 다소 생소한 말이네요^^

얼리지 않은 생고기로 두툼 하네요^^

퓨전부침개 네요^^

인심좋은 이모님 손이 얼마나 크신지 돌솥 비빔밥양이 어마어마하네요~~

고기랑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야채도 마음껏 갖다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어좋네요~~

꽃게 들어간 어묵탕에 여러가지 소스가 나와서 입맛에 맞게 골라서 찍어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답니다
혹시 전주 혁신도시에 가실 일이 있다면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