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후기

새콤~~ 깔라만시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몸에좋다고하는 깔라만시를 행사 특가로 구입했답니다
먹기전 효능을 알아보았지요~

비타민c가 레몬의 30배나 된다는 깔라만시는

항산화효능이 뛰어나다고하네요~

평소 피로를 많이 느끼는 당신이라면 자주 즐겨도

좋겠지요!

 칼슘, 철분, 아연, 마그네숨등등 무기질이 풍부하여 피로회복을 도와주니 저도 자주 즐기려구요~

 해독작용이 있어  체내에 축적된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하여주어 몸을 가볍게 한다네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주고 모세혈관을 튼튼

하게 하여주며 혈액순환도 도와준다고합니다

고혈압이나 그 외 심혈관질환이 있는 분들도

차로 즐기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다



풍부한 비타민c가 피부를 탄력있게 해주며 기미, 주근깨를 예방하여주어 미백효과를 볼 수있다고하네요~~

독소배출이 되면 피부도 맑고 깨끗해지겠지요~

식이섬유도 풍부하여 장운동을 도와서 숙변도 제거

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이또한 피부를 깨끗

하게 하는데 도 일조한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한가지.

바로 깔라만시의 다이어트 효능입니다.

칼로리는 수박의 31칼로리보다 조금 높은 37칼로리로 낮은 편으로

시네후린이라는 성분은 체자방연소에 아주 뛰어난
효능이 있어 체중을 감량하는데 도움이 된답니다.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를 목표로 요 새콤한

아이의 효능에 기대를 하고 드시는데요~


질리지 않는 새콤함이 너무 좋네요

혹시
신맛을 싫어 하시는분은  다른 음료랑 섞어마셔도 좋을듯해요~
저는 물에희석해서  오미자즙을 조금 타서마시고 있답니다^^

'상품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깔라만시 세번째구입  (4) 2017.06.28
밥도둑~~돌자반볶음  (4) 2017.06.20
망고효능~~  (10) 2017.06.13
슈퍼클리어퓨어선스틱 구매후기~  (3) 2017.05.11
매콤한 군옥수수맛스낵  (2) 2016.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