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누는삶/엘로히스트

하피모 왜 하나님의교회 싫어해???

  

하피모는 왜? 성경에기록된 하나님의 말씀대로  하나님의3차7개절기를 지키며 어머니하나님을믿고 전하는 하나님의교회를 싫어하고 온갖악성 루머들을 만들어서 까지  훼방할까요?
성경은 그들이 하나님께 속하지않았기때문이라고 알려주고있습니다

요8:47  하나님께 속한 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나니 너희가 듣지 아니함은 하나님께 속하지 아니하였음이로다

이말씀에 비춰보면  누가 하나님께속한사람이라고 하셨나요?
하나님의 말씀을 듣는 사람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성경은  아무리 겉으로는 하나님을 믿는척한다해도
하나님의 법은 지키지 앉는 사람은 천국에 들어갈 수 없다고 단호히 말씀하셨습니다


마7:21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22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23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정해주신  법은 무엇이있을까요?

레23:1 1 〔성회를 삼을 여호와의 절기〕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일러 가라사대
2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라 너희가 공포하여 성회를 삼을 여호와의 절기는 이러하니라
3 엿새 동안은 일할 것이요 일곱째 날은 쉴 안식일이니 성회라 너희는 무슨 일이든지 하지 말라 이는 너희 거하는 각처에서 지킬 여호와의 안식일이니라

4 〔유월절과 무교절〕 기한에 미쳐 너희가 공포하여 성회로 삼을 여호와의 절기는 이러하니라
5 정월 십사일 저녁은 여호와의 유월절이요
6 이 달 십오일은 여호와의 무교절이니 칠일 동안 너희는 무교병을 먹을 것이요
.......
주간절기인 안식일을 비롯 연간절기인 유월절  무교절 초실절 칠칠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 이있습니다 이말씀 그대로 지켜행하는 교회는  전세계 에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 협회가 유일합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지키는 절기가 구약절기이냐구요?
 아닙니다 예수님께서 친히오셔서 완전케 해주신 새언약의 율법입니다

렘31:31 31 〔새 언약〕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32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 언약은 내가 그들의 열조의 손을 잡고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세운것과 같지 아니할 것은 내가 그들의 ②남편이 되었어도 그들이 내 언약을 파하였음이니라 〔주가〕
33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것이라
34 그들이 다시는 각기 이웃과 형제를 가리켜 이르기를 너는 여호와를 알라 하지 아니하리니 이는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나를 앎이니라 내가 그들의 죄악을 사하고 다시는 그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새언약을세우리라 예언 하신하나님께서 친히오셔서 예언을 성취하신 장면을 살펴보겠습니다

히8:7 저 첫 언약이 무흠하였더면 둘째 것을 요구할 일이 없었으려니와
8 저희를 허물하여 일렀으되 Ⓑ주께서 가라사대 볼찌어다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으로 새 언약을 세우리라 〔렘 31:31 이하〕
9 또 주께서 가라사대 내가 저희 열조들의 손을 잡고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저희와 세운 언약과 같지 아니하도다 저희는 내 언약 안에 머물러 있지 아니하므로 내가 저희를 돌아보지 아니하였노라
10 또 주께서 가라사대 그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으로 세울 언약이 이것이니 내 법을 저희 생각에 두고 저희 마음에 이것을 기록하리라 나는 저희에게 하나님이 되고 저희는 내게 백성이 되리라
11 또 각각 자기 나라 사람과 각각 자기 형제를 가르쳐 이르기를 주를 알라 하지 아니할 것은 저희가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나를 앎이니라
12 내가 저희 불의를 긍휼히 여기고 저희 죄를 다시 기억하지 아니하리라 하셨느니라


하피모는 하나님의 율법 부인하는 하나님께 속하지 않은 자들 이며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가르침대로 하나님의 모든율법을  준행하는 하나님께속한 성도들로써 천국의영광에 들어갈약속을 받은 자들입니다  하나님의 법을 준수하는 하나님의교회에오셔서 함께 구원에 영광에 들어가는 하나님의 자녀가되어요~~~